안녕하세요. 민트웰니스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뉴질랜드 퀸즈타운 숙소 추천 홀리데이인 퀸스타운 리마커블 Holiday Inn Queenstown Remarkables Park 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에 2박을 스위트룸에서 1박을 발코니룸에서 숙박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뉴질랜드 퀸즈타운 숙소 추천 홀리데이인 퀸즈타운 리마커블 파크
Holiday Inn Queenstown Remarkables Park
홀리데이인 퀸즈타운 리마커블은 뉴질랜드 퀸즈타운 공항에서 7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공항과 접근성이 좋습니다. 퀸즈타운 시내 중심지로 가기위해서는 차로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꼭 퀸즈타운 시내에 있는 숙소에서 지내야 한다 라고 생각하는게 아니라면 추천할만한 위치입니다.
체크인 시간은 3PM 이고 체크아웃 시간은 11AM 이지만 IHG 멤버쉽을 갖고있는 사람으로써 레이트체크아웃 요청했고 (멤버쉽이 있어야 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IHG 멤버쉽 혜택에 레이트체크아웃이 있어요), 한시간 뒤인 12시에 체크아웃할 수 있었어요. 저는 크리스마스 시즌 때 가서 호텔이 아주 바빴을 시기였는데 아마 호텔이 조금 더 한산했다면 더 늦게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을 해주지 않을까 싶어요.
홀리데이인 공식 홈페이지 혹은 IHG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했습니다.
https://www.ihg.com/holidayinn/hotels/us/en//queenstown/zqnpk/hoteldetail
홀리데이인 퀸즈타운 리마커블 파크 위치
아래는 구글지도 위치 링크입니다.
https://maps.app.goo.gl/vk3Wrx1WCoTH4ggT6
퀸즈타운 리마커블은 주변 쇼핑몰과 가까워 필요한 것을 구매하기도 편리합니다. (리마커블 파크 타운 센터와 뉴월드, 카운트다운, 케이마트 등이 있고 엄청 큼. 리마커블 파크 타운 센터에는 인생 파스타 맛집 있음!). 리마커블 파크 타운 센터까지 걷기도 가능할 정도로 가깝고 운전해도 가까워요. 리마커블 파크 타운 센터 주차장은 무료입니다.
퀸즈타운 시내에서 볼 일이 있을 때는 숙소로부터 15분 운전하고 유료 공용주차장에 (일반적인 시간 12시간이용 $30, 오후 4시 이후부터 새벽까지 주차 $16) 주차를 하고 편하게 돌아다녔습니다. Man street 에 한 곳은 야외주차장, 한 곳은 언더커버 주차장이 있습니다. 시내에 가지 않을 때는 항상 로드트립을 했기 때문에 꼭 숙소가 시내에 없어도 괜찮았습니다.
홀리데이인 퀸즈타운 리마커블 파크 개업일
시내에도 홀리데이인 호텔이 있지만 굳이 홀리데이인 퀸즈타운 리마커블로 숙소를 정한 이유는 제가 신식 호텔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시내에 있는 홀리데이인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앤 스위트 퀸즈타운 (Holiday Inn Express & Suites Queenstown) 은 2020년 7월에 오픈을 해서 여기도 최근에 오픈한 편이긴 하지만 홀리데이인 퀸즈타운 리마커블은 2021년 12월에 오픈을 했으므로 거의 2022년 정도라고 보면 되서 퀸즈타운에서 제일 최근에 오픈한 호텔이 아닐까 싶어요. 2년 정도 된 호텔 답게 룸 컨디션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홀리데이인 퀸즈타운 리마커블 파크 호텔 객실 리뷰
캘리포니아 킹 원 배드룸 스위트 마운틴뷰라는 룸에서 묵고 싶었는데 3박 4일 중에 2박 3일만 묵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날은 이 방이 안남아 있었음). 그래서 마지막 날은 발코니 룸 1박을 예약했어요. 캘리포니아 킹 원 배드룸 스위트와 발코니 룸 방에 대해서 리뷰를 하겠습니다.
캘리포니아 킹 원 배드룸 스위트 마운틴뷰 (1 California King 1 Bedrm Suite Mnt View)
크리스마스가 아닐 때에 간다면 IHG 멤버 할인 받아 $300-350 정도에 가능한 룸인데 저는 크리스마스 때 갔기 때문에 멤버할인 적용 후 1박에 $470 정도에 예약을 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퀸즈타운 모든 숙소가 거의 1박에 $500 이상이였습니다.
그래도 원배드룸 스위트로 예약하기를 정말 잘했다고 생각이 든 건 확실히 일반 객실 보다 크고 욕조가 있어서 였습니다. (42스퀘어미터) 방에 들어오면 쇼파 + 티비 1 공간이 있고 벽문을 통과하면 침대 + 티비 2 그리고 화장실이 있는 구조입니다. 화장실에는 세면대가 2개 있었고 (일반 객실엔 한개임) 욕조와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어 일반 객실 화장실 보다 훨씬 컸습니다. 로비 + 쇼파 공간과 화장실 공간에는 슬라이딩 도어로 문을 닫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 티비가 두 개나 있는데 둘 다 구글 크롬캐스트 연결 가능해서 아이패드에 있는 웨이브 앱을 연결해서 볼 수 있습니다. 4층에 위치해있는데 제일 높은 층이라고 합니다.
킹 스탠다드 발코니 (1 King Standard Balcony)
두번째로 머물게 된 방은 킹 스탠다드 발코니 룸입니다. 스위트에 머물렀을 때에 비해 확실히 다운그레이드 된 느낌이 있지만 (28 스퀘어미터) 발코니가 있기 때문에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발코니 외에는 정말 그냥 딱 필요한 것만 있는 스탠다드 룸입니다. 이 객실 역시 스마트 티비로 구글 크롬캐스트 가능합니다. 원래 가격은 1박 $250 정도인 것 같으나, 저희는 크리스마스 연휴 때 머물렀고 그 때는 원래의 두 배 이상인 $546 지불 했습니다.
홀리데이인 퀸즈타운 리마커블 파크 레스토랑 GIANTS
홀리데이인 퀸즈타운 리마커블 레스토랑 GIANTS 에서는 조식, 해피아워, 디너를 제공하지만 저희는 그 시간 대에는 호텔에 있은 적이 없어서 이용하지 않았어요. 룸서비스만 시키는 정도였네요.
조식: 6-10am (주중) / 6-10:30am (주말)
해피아워: 4-6pm (생맥, 하우스와인, 하우스 칵테일)
디너: 5:30-9:30pm
룸서비스: 24시간
레스토랑 디너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룸서비스 아님)
홀리데이인 퀸즈타운 리마커블 파크 24시간 룸서비스 메뉴
크리스마스때는 문을 여는 곳이 거의 없기도 했고 저희가 방으로 돌아온건 새벽시간이여서 자기전에 룸서비스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메뉴는 스마트티비로 확인 가능하지만 전화로 물어봤더니 종이로 프린트해서 주셨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메뉴는 비싼편이고 직접만드는 그런 음식은 아닌 것 같습니다.
홀리데이인 퀸즈타운 리마커블 파크 숙박 팁
- 호텔 어메니티: 왜인지 방에는 칫솔, 치약, 슬리퍼가 준비가 안되어있어서 체크인 할 때 칫솔, 치약, 슬리퍼가 필요하다고 말하면 리셉션에서 바로 받을 수 있어요. 필요하신 분은 체크인할 때 혹은 리셉션 지나갈 때 말하고 받아가세요. 방에서 전화로 요청할 수도 있지만 바로 받아가는게 더 빠르니까요. 그 이외에 것들 (코튼패드, 코튼버드, 샤워캡 등) 은 거의 방에 구비되어 있었던 것 같아요.
- 옷 빨래 세탁: 호텔에서 세탁을 맡기면 금액이 꽤 나갑니다. 다행히 호텔에서 걸어서 1-2분 거리에 무인 셀프 세탁소가 있는데 필요하다면 거기서 하면 정말 저렴하게 세탁을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3박 4일 있었기 때문에 세탁할 필요까진 없었지만 길게 머문다면 꼭 셀프 세탁소 가서 할 것 같아요. 이 세탁하는 곳 바로 앞에 90분 주차 장소가 있었습니다.
셀프 세탁기 사용법
홀리데이인 퀸즈타운 리마커블 파크 시설
홀리데이인 퀸즈타운 리마커블에는 시설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지하 주차장있는 쪽에 헬스장이 있고 로비에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아마 그 두 개가 이 곳에 있는 시설의 전부인듯 합니다. 헬스장은 작은편이였고 필요한 것들만 있는 느낌이였어요 (요가매트 있음). 수영장은 없습니다.
홀리데이인 퀸즈타운 리마커블 파크 주차장
체크인 할 때 조금 더 저렴하고 더 넓은 야외 주차장 (하루 $10 정도?) 위치를 알려줍니다. 저희는 그 쪽을 이미 돌고 왔고 주차장 자리를 찾을 수가 없었을 정도로 만차였어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서 그런건지 원래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크리스마스 때 간 경험으로는 정말 모든 곳의 줄이 길고 사람이 많다는 것이였습니다. 아무튼 저희는 그 이후로는 귀찮아서 그 저렴한 주차장은 돌지 않고 퀸즈타운 리마커블 호텔 지하에 위치한 주차장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하루에 $30 이고 체크인시 혹은 체크인 이후에도 필요할 때 주차장 쓰고싶다고 얘기하면 본인의 방 카드키에 주차장 액세스 할 수 있는 권한을 줍니다. 호텔에 지내는 모든 일자로 주차장 요금이 방에 청구되고 (2박을 한다면 이틀을 이용하는 것과 무관하게 2일 주차장 요금이 청구) 체크아웃 할 때 안쓴 날은 청구요금에서 제외해서 체크아웃 때 결제를 합니다. 근데 한 번 주차하기 시작하면 계속 주차하게 되서..저희는 3박 전부 이용했습니다.
아래 사진이 호텔 직원이 저희에게 보여준 첫 2시간 무료, 하루 $10 인 공용 야외 주차장 위치인데 만차였어요.. 시간적 여유 있고 만차가 아니라면 여기서 좀 더 저렴하게 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이상 뉴질랜드 퀸즈타운 숙소 추천 홀리데이인 퀸즈타운 리마커블 파크 Holiday Inn Queenstown Remarkables Park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블로그의 포스팅은 저작권법관련 법률에 따라 보호받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mintwellness.tistory.com 블로그 주인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 속한 모든 콘텐츠의 무단 복제 및 사용을 금지하고 무단 사용은 법적인 조치를 유발 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다른 뉴질랜드 여행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3.12.29 - [여행 정보] - 뉴질랜드 퀸즈타운 공항 유심 저렴한 퀸즈타운 공항 렌트카 추천
2023.12.28 - [여행 정보] - 뉴질랜드 여행 가기 전 준비해야 할 뉴질랜드 여행 비자 NZeTA 발급 방법, 소요 시간, 발급 비용
'여행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시아나 가족 마일리지 합산 양도 신청 방법 (1) | 2024.08.29 |
---|---|
뉴질랜드 퀸즈타운 마운트 쿡 후커 밸리 트래킹 주차장 구글맵 다운로드 (1) | 2023.12.31 |
뉴질랜드 퀸즈타운 공항 유심 저렴한 퀸즈타운 공항 렌트카 추천 (1) | 2023.12.29 |
뉴질랜드 여행 가기 전 준비해야 할 뉴질랜드 여행 비자 NZeTA 발급 방법, 소요 시간, 발급 비용 (0) | 2023.12.28 |
발리 여행 준비 발리 여행 필수 어플 추천 (1) | 2023.12.07 |
댓글